숲속에서 자연과 함께 즐긴다. '합천 루지' 체험장 개장

문종세 기자 | 기사입력 2019/09/05 [17:01]

숲속에서 자연과 함께 즐긴다. '합천 루지' 체험장 개장

문종세 기자 | 입력 : 2019/09/05 [17:01]
[진주인터넷뉴스ㅣ 문종세 기자] 경남 합천군은 오는 9일부터 용주면 방곡리 일원에 조성된 합천 루지 체험장을 개장한다고 밝혔다.

 

▲ 합천군 용주면 방곡리 일원에 조성된 합천 루지 체험장     © 합천군 제공


동계스포츠에서 유래한 루지(LUGE)는 특별한 동력장치 없이 특수 제작된 카트를 타고 땅의 경사와 중력만을 이용해 트랙을 달리는 놀이시설로,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누구나 쉽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으며 짜릿한 속도감으로 관광객의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합천 루지는 특별히 기존 임야를 최대한 유지한 숲속의 루지 코스로 소나무 사이를 내려오는 특별한 재미를 만끽할 수 있으며, 주변의 황매산, 합천호, 합천영상테마파크 및 정원테마파크와 인접하여 가족 단위 관광객의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1인 탑승 기준 신장 120cm 이상 이용할 수 있다. 안전을 위해 신장 90~120㎝ 미만 어린이는 보호자를 동반할 경우에만 탑승할 수 있으며 90㎝ 미만 어린이는 탑승을 제한한다.


합천루지 이용 관련 자세한 사항은 ㈜합천국보테마파크의 홈페이지 및 전화로 확인이 가능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