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폴리텍 ‘항공기기체 부품조립’ 입교식 가져

- 지역산업 맞춤형 인력양성사업 채용예정자 과정

문종세 기자 | 기사입력 2019/06/11 [17:30]

진주폴리텍 ‘항공기기체 부품조립’ 입교식 가져

- 지역산업 맞춤형 인력양성사업 채용예정자 과정

문종세 기자 | 입력 : 2019/06/11 [17:30]

[진주인터넷뉴스ㅣ 문종세 기자] 한국폴리텍대학 진주캠퍼스(학장 박문수)는 11일, 지역산업 맞춤형 인력양성사업 채용예정자 과정 ‘항공기기체 부품조립’ 입교식을 가졌다.

 

▲ 항공기기체 부품조립과정 입교식     © 한국폴리텍대학 진주캠퍼스 제공


이번 항공기기체 부품조립 과정은 진주, 사천 지역의 항공우주산업을 선도할 우수인력 양성을 위해 고용노동부 진주고용노동지청, KAI협력사, 한국폴리텍대학 진주캠퍼스 간에 산・학・관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모집, 홍보, 선발 등의 경과로 과정을 개설하게 됐다.

 

입교식 식사를 통해 진주캠퍼스 박문수 학장은 “새로운 시작을 위한 여러분들의 큰 결단에 경의를 표하며, 그 도전의 시간이 헛되지 않게 짧은 교육 기간이지만 열의를 다해 노력하는 만큼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다. 아울러 교육 기간 동안 불편함이 없도록 진주캠퍼스는 최선을 다해 적극 지원 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전하며, 교육생들과 격려의 악수를 나누며 입교식을 마무리 했다.

 

이번 입교생 10명은 NCS(국가직무능력표준) 기준으로 개발된 항공기 구조 일반, 공정, 도면독도, 기체 제작 및 조립, 측정, 검사 분야의 기술을 매일 8시간씩, 5주간의 교육을 받고 2019년 7월 11일 수료 후, 각 채용예정 업체로 취업하게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