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승의 날 기념, ‘스승 존중․업무 혁신’ 특별 공모전 실시

- 선생님의 '더 행복한 5월, 다 행복한 교육'을 위해…31일까지

차연순 기자 | 기사입력 2019/05/09 [15:57]

스승의 날 기념, ‘스승 존중․업무 혁신’ 특별 공모전 실시

- 선생님의 '더 행복한 5월, 다 행복한 교육'을 위해…31일까지

차연순 기자 | 입력 : 2019/05/09 [15:57]

[진주인터넷뉴스ㅣ 차연순 기자] 경상남도교육청(교육감 박종훈)은 '선생님의 더 행복한 5월, 다 행복한 교육'을 슬로건으로 오는 31일까지 한 달 동안 도내 전 교육공동체가 참가하는 '스승존중∙업무혁신 공모전'을 실시한다.

 

▲ 스승의 날 기념 특별 공모전 팝업창 이미지     © 경상남도교육청 제공


이번 공모전은 5월 15일 스승의 날을 맞이해 행복한 학교생활, 즐거운 학교문화를 만들고자 마련됐다. 교직원, 학생, 학부모라면 누구나 개인 또는 단체로 스승 존중과 제자 사랑이 넘쳐나는 ‘UCC(동영상)’ 및 ‘포토 제닉(사진․사연 포함)’ ‘학교업무 혁신 아이디어’ 공모에 참가할 수 있으며, ‘무료 심리검사(통합스트레스 검사, 대인관계 검사, 성격강점 검사 등)’도 신청할 수 있다.

 

특히 ‘무료 심리검사’는 선착순으로 희망 교원 700명에게 온라인 심리검사 참가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5개의 심리검사 중 2개의 심리검사를 선택해 참가할 수 있고, 심리검사 후에는 그 결과를 개인 이메일로 안내받는다. 심리검사 후 전문가의 해석 및 상담(유선, 방문 등)을 추가 요청할 경우 맞춤형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다.

 

공모전 참가자 중 영역별 당선자(또는 단체)에게는 교육감 표창과 상품권을 수여하며, 도교육청 홈페이지 학교혁신과 자료실에 당선작과 선정 아이디어를 탑재해 공유하고 축하할 계획이다.

 

김법곤 학교혁신과장은 “이번 스승의 날 맞이 특별 이벤트를 통해 학교 안팎으로 스승 존중과 제자 사랑이 넘쳐나 선생님들께서 더 행복한 5월을 보내길 바라며, 많은 교직원들이 학교업무 혁신 아이디어 공모에 관심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참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