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포발전본부, 가정의 달 맞이 사랑나눔 봉사활동

- 1~17일까지 정기봉사활동 기간 운영... 1800만원 상당 물품 후원

문종세 기자 | 기사입력 2019/05/03 [20:46]

삼천포발전본부, 가정의 달 맞이 사랑나눔 봉사활동

- 1~17일까지 정기봉사활동 기간 운영... 1800만원 상당 물품 후원

문종세 기자 | 입력 : 2019/05/03 [20:46]

[진주인터넷뉴스ㅣ 문종세 기자] 한국남동발전(주) 삼천포발전본부(본부장 이창식)는 3일. 가정의 달을 맞아 자매결연 노인복지시설인 사천행복요양원에서 독거어르신 및 기초생활수급어르신 100여명을 모시고 자원봉사 활동을 펼쳤다.

 

▲ 사천행복요양원에서 독거어르신 및 기초생활수급어르신 100여명을 모시고 자원봉사 활동을 펼쳤다.     © 한국남동발전(주) 제공


삼천포발전본부 나눔봉사단 30여명은 어르신들께 카네이션 달아드리기, 음악공연 봉사, 점심식사 대접 등으로 지역사회 나눔 실천에 앞장섰다.

 

삼천포발전본부는 5월 1일부터 17일까지를 '가정의 달 맞이 정기봉사활동' 기간으로 지정하고 직원들의 자발적 참여로 조성된 나눔펀드 1800만원 상당의 성금으로 노인요양시설, 보육원, 자매마을 경로당 등을 찾아 생필품 후원, 급식봉사, 말벗되어 드리기 등 지역사회와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한국남동발전(주) 삼천포발전본부는 ‘KOEN 혁신 4.0’의 가치실현을 위해 조직구성원 모두 뿐만 아니라, 이해관계자와 함께 힘을 모아 기업 가치(Corporate Value)와 사회적 가치(Social Value)를 높이는 혁신을 적극 추진하며, 핵심사업 경쟁력 제고, 스마트 역량 가속화, 사회적 가치 창출, 혁신 자산화의 혁신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