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군, 한국관광공사 대학생기자단 팸투어 실시

- 트래블리더 20명, 독일마을·남해금산·다랭이마을 등 주요 관광지 탐방

문종세 기자 | 기사입력 2019/04/29 [13:04]

남해군, 한국관광공사 대학생기자단 팸투어 실시

- 트래블리더 20명, 독일마을·남해금산·다랭이마을 등 주요 관광지 탐방

문종세 기자 | 입력 : 2019/04/29 [13:04]

[진주인터넷뉴스ㅣ 문종세 기자] 경남 남해군이 지난 26일부터 이틀간 한국관광공사 대학생기자단인 ‘트래블리더’ 20명을 초청해 팸투어를 실시했다.

 

▲ 남해군 독일마을을 방문한 한국관광공사 대학생기자단     © 남해군 제공


이번 팸투어는 한국관광공사가 추천한 ‘4月의 가볼만한 곳’에 선정된 독일마을과 원예예술촌을 비롯해 남해금산, 가천다랭이마을 등 남해군의 주요관광지와 SNS에서 크게 각광받고 있는 인생샷 명소인 양떼목장, B급상점, 헐스밴드 등을 차례로 탐방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대학생 기자단은 팸투어 현장취재 결과를 자신들의 SNS를 통해 대대적으로 홍보할 예정이라 더욱 파급효과가 클 것으로 기대된다.

 

군 관계자는 “요즘은 SNS를 통한 정보수집 및 홍보가 활발히 이뤄지고 있어, 적극적인 관광객 유치를 위해 앞으로도 온라인을 활용한 홍보를 꾸준히 강화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트래블리더는 한국관광공사에서 대한민국 구석구석을 누비며 SNS를 통해 국내여행 홍보 활동을 펼칠 목적으로 운영되는 대학생기자단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