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작권 정책
 
 
* 진주인터넷뉴스의 뉴스 컨텐츠 저작권은 '진주인터넷뉴스'가 보유하고 있습니다.
* 컨텐츠 구입 및 저작권 문의 진주인터넷뉴스 [이메일:jjinews@news2580.kr]

 [참고] 인쇄 및 출력을 위한 저작권은 진주인터넷뉴스로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
 
[네티즌이 알아야 할 저작권 상식] 중에서
- 사전허가 없이 어떠한 매체에도 직·간접적으로 변조, 복사, 배포, 출판, 전시, 판매 하거나 상품제작, 인터넷, 모바일 및 데이터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합니다.


- 기업이나 기관 단체에서 사내 사용을 위해 자체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거나 이에 해당하는 정보 서비스를 하는 것은 사용처가 사내에 한정되고 비영리 목적이라도 저작권법에 위배 됩니다.


- 단순 사실에 불과하지 않은 신문 기사를 인터넷에 게재하기 위해서는 원칙적으로 해당 신문사 또는 신문 기자의 허락을 얻어야 한다(대부분 신문사의 허락).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은 개인 홈페이지에 출처를 표시하고 이용하더라도 허락을 받아야 한다.


- 본 서비스의 사용자는 정보를 왜곡, 개작, 변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하며 진주인터넷뉴스는 이를 통해 발생한 문제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사전의 서면 허가 없이 진주인터넷뉴스의 정보를 이용하여 영리, 비영리 목적의 정보서비스, 재판매를 할 수 없습니다.

본 서비스의 사용자나 진주인터넷뉴스와 계약을 체결하여 정보를 제공하는 정보서비스의 사용자들은 위의 사항을 모두 준수해야 합니다.


위의사용 목적 이외의 용도로 사용을 원하시는 경우는 다음과 같이 문의 바랍니다.
-전화 : 055)746-0173
-팩스 : 0303)3443-99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