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시, 진주대학생연합봉사단 위더스와 푸드플랜 알리기 나서

- 8일 2019 GNU 무지개 축제에서 푸드플랜 홍보부스 운영

문종세 기자 | 기사입력 2019/10/08 [15:06]

진주시, 진주대학생연합봉사단 위더스와 푸드플랜 알리기 나서

- 8일 2019 GNU 무지개 축제에서 푸드플랜 홍보부스 운영

문종세 기자 | 입력 : 2019/10/08 [15:06]

[진주인터넷뉴스ㅣ 문종세 기자] 경남 진주시는 8일, 경상대학교 중앙도서관 뒷편에서 개최된 제1회 GNU 무지개 축제에서 경상대학교 학생 등 1000여 명을 대상으로 ‘푸드플랜 홍보부스’를 운영했다.

 

▲ 진주시 진주대학생연합봉사단 위더스와 푸드플랜 알리기  © 진주시 제공


진주대학생연합봉사단 위더스(회장 이용진)에서 주최한 이날 행사에서는 ‘모두를 위한 지속가능한 먹거리정책 푸드플랜’이라는 주제로 푸드플랜 홍보 이벤트 등 진주시 푸드플랜 수립을 위한 홍보 활동을 전개했다.

 

이날 푸드플랜 홍보부스 운영을 담당한 김신해 학생은 “푸드플랜 홍보활동을 통해 진주시에서 추진하는 먹거리 정책을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됐다”며 “짧은 시간이었지만 앞으로도 먹거리 정책과 연계된 여러가지 홍보활동에 참여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진주시는 민선 7기 출범 이후 우리지역 실정에 맞는 푸드플랜 실행방안을 발굴하고 구체적인 먹거리 계획 수립을 위한 푸드플랜 수립 연구용역 중에 있으며 안전한 먹거리 제공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푸드통합지원센터 건립을 준비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