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순복음 의료인聯, 합천에서 사랑의 의료봉사 펼쳐

문종세 기자 | 기사입력 2019/10/07 [13:47]

여의도 순복음 의료인聯, 합천에서 사랑의 의료봉사 펼쳐

문종세 기자 | 입력 : 2019/10/07 [13:47]

[진주인터넷뉴스ㅣ 문종세 기자] 서울 여의도 순복음 의료인 연합회(회장 윤호현)는 지난 6일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 까지 합천군 용주면 복지회관에서 ‘찾아가는 사랑의 의료봉사 및 이ㆍ미용 봉사’를 펼쳐 지역 주민 400여명이 진료를 받았다.

 

▲ 여의도 순복음 의료봉사  © 합천군 제공


이번 의료봉사활동은 여의도 순복음 연합회 소속 전문 의사와 간호사, 이ㆍ미용봉사자, 일반봉사자 등 50여명이 참여해 주민들에게 내과(초음파), 일반외과, 한방, 안과, 치과 등 진료과목별 의료상담 및 질환별 진료와 함께 이ㆍ미용 서비스까지 제공해 수혜자 중심의 사랑 나눔 활동을 펼쳐 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몸이 피곤하고 일상에 지친 주민들에게 영양수액 처방은 피로를 싹 날려주어 가장 큰 만족을 주었다.

 

이어 진행된 음식 나눔 봉사에는 한국수자원공사 합천지사(지사장 박운섭)의 예산 지원으로 용주면 자원봉사회(회장 이미숙)에서 정성껏 음식을 장만해 여의도 순복음 연합회에서 준비 해 온 과일, 떡과 함께 푸짐하고 맛있는 점심 식사도 제공해 훈훈한 사랑의 마음을 더했다.

 

이번 의료봉사를 펼친 여의도 순복음 의료인 연합회는 의료 전문의와 간호사 등 의료 전문 인력과 이ㆍ미용사, 일반 자원봉사자들로 구성돼 의료장비와 의약품을 실은 의료 차량을 이동해 전국 의료서비스 취약 지역을 찾아다니면서 무료 진료를 펼치고 있다.

 

김학중 용주면장은 “이번 의료봉사활동은 농사 등 바쁜 일상으로 병원 진료를 제때 받지 못하는 주민들이 양질의 의료 서비스를 받고 자신의 건강을 챙겨 보는 계기가 됐다”며, “의료 봉사활동에 참여 해 주신 자원봉사자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