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춘수 함양군수, 추석맞아 지리산함양시장 현장목소리 청취

- 11일, 군 관계공무원 등 20여명 장보기 행사 및 물가동향 점검

문종세 기자 | 기사입력 2019/09/11 [18:46]

서춘수 함양군수, 추석맞아 지리산함양시장 현장목소리 청취

- 11일, 군 관계공무원 등 20여명 장보기 행사 및 물가동향 점검

문종세 기자 | 입력 : 2019/09/11 [18:46]
[진주인터넷뉴스ㅣ 문종세 기자] 서춘수 경남 함양군수는 11일, 추석 명절을 앞두고 지리산함양시장에서 군 관계공무원들과 함께 전통시장 이용 홍보 및 물가안정 캠페인에 나섰다.

 

▲ 서춘수 함양군수는 11일 추석 명절을 앞두고 지리산함양시장에서 군 관계공무원들과 함께 전통시장 이용 홍보 및 물가안정 캠페인에 나섰다.  © 함양군 제공


이날 서 군수는 농산물과 수산물, 축산물 코너 등 지리산함양시장의 구석구석을 두루 살펴보며 시장 상인 및 이용객들과 격의 없는 대화를 통해 경제상황을 살피고, 군민들이 느끼는 생활 속 불편사항과 건의사항을 청취하는 등 지역주민들의 생생한 현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였다.


또한 서민경제 침체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자 전통시장을 방문한 군민들에게 전통시장 이용에 감사드리며, 지역자금 역외유출 방지를 위한 ‘함양사랑상품권’의 사용에 대해 홍보했다.


상인들에게는 가격표시, 원산지 표시 의무 등을 홍보하며 건전한 상거래 질서 확립과 친절한 손님맞이에 적극 동참해 줄 것을 당부했다.


더불어, 캠페인 함께 참여한 공무원 등은 함양사랑상품권을 이용해 나물과 생선, 과일류 등 제수용품 등을 구매하며 활기찬 명절 분위기 조성 및 시장 활성화에 일조했다.


서춘수 햠양군수는 “도시재생사업, 지리산함양시장 제3주차장 조성, 시장 인근 도로 유료화 등을 통해 쾌적한 장보기 환경 조성에 노력하고 있으니 앞으로 많은 군민들이 전통시장을 이용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