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군, 추석맞이 안전점검의 날 캠페인 펼쳐

- 함께해요 사고 예방, 행복해요 안전 거창

문종세 기자 | 기사입력 2019/09/11 [18:28]

거창군, 추석맞이 안전점검의 날 캠페인 펼쳐

- 함께해요 사고 예방, 행복해요 안전 거창

문종세 기자 | 입력 : 2019/09/11 [18:28]
[진주인터넷뉴스ㅣ 문종세 기자] 경남 거창군은 11일, 군청 앞 문화휴식공간에서 추석맞이 안전점검의 날 캠페인을 펼쳤다.

 

▲ 거창군은 11일 군청 앞 문화휴식공간에서 추석맞이 안전점검의 날 캠페인을 실시했다.  © 거창군 제공


이날 캠페인에는 거창경찰서, 거창소방서, 전기안전공사경남북부지사, 지역자율방재단, 안전보안관, 의용소방대, 주부민방위기동대, 안전모니터봉사단, 바르게살기운동협의회, 지역자율방재단 등 90여 명이 참여했다.


주요 행사내용으로 안전점검의 날 홍보물과 군민안전보험 홍보 리플릿을 군민들에게 나누어 주면서 문화휴식공간에서 거창전통시장까지 가두 캠페인으로 진행됐다.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을 맞아 인구이동이 많고 안전사고에 대한 대비가 필요한 시기에 철저한 안전점검을 통해 안전한 추석명절이 될 수 있도록 안전사항을 홍보했다.


캠페인에 참여한 구인모 군수는 추석 연휴기간 고향을 찾는 귀성객과 군민 모두가 화재, 가스 폭발 사고 등 각종 안전사고 예방에 적극 동참해 안전한 추석이 되도록 당부했다.


한편, 거창군은 추석 연휴기간 동안 24시간 재난상황실을 운영해 안전사고 및 재난 발생 시 즉각적인 대응을 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