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조직위, 도의원 초청 간담회 열어

- 2020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 성공 개최를 위한

문종세 기자 | 기사입력 2019/08/26 [17:05]

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조직위, 도의원 초청 간담회 열어

- 2020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 성공 개최를 위한

문종세 기자 | 입력 : 2019/08/26 [17:05]

[진주인터넷뉴스ㅣ 문종세 기자] (재)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조직위원회(위원장 백두현)는 26일, 당항포관광지 엑스포 주제관에서 황보길(건설소방위원회ㆍ자유한국당), 이옥철(농해양수산위원회ㆍ더불어민주당) 경남도의원을 초청해 2020고성공룡엑스포의 성공 개최를 위한 간담회를 열었다.

 

▲ 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조직위, 도의원 초청 간담회     © 고성군 제공


이날 간담회는 2020공룡엑스포 방향, 각 팀별 추진계획, 군민과함께하는엑스포, 건의사항 순으로 진행됐다.

 

엑스포사무국은 당항포관광지가 국내 최고의 공룡콘텐츠를 보유하고 있고 이를 통해 자연사와 IT기술이 접목된 미래 지향적 교육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는 만큼 내년 고성공룡엑스포 행사 학생 유치를 위한 현장 체험 활동비와 기반 시설 정비에 필요한 사업비 지원을 적극 건의했다.

 

황보길·이옥철 도의원은 “고성군 대표 축제인 엑스포에 많은 관람객을 유치하기 위해서는 차별화된 공룡콘텐츠 발굴과 각종 사업의 차질 없는 이행이 반드시 필요하다”며 “현안 사업 해결과 예산 확보 등 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황종욱 사무국장은 “고성공룡엑스포 개최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정말 감사하다”며 “제안해주신 다양한 의견들을 밑거름으로 삼아 엑스포를 성공적으로 이끌어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20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는 ‘사라진 공룡, 그들의 귀환’이라는 주제로 내년 4월 17일부터 6월 7일까지 52일간 고성군 당항포 관광지 일원에서 열린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