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상설무대 프러포즈 ‘한여름밤의 꿈’

- 사천문화재단, 24일 9회차 공연, 특별한 ‘한여름밤의 꿈’ 열려

문종세 기자 | 기사입력 2019/08/20 [10:52]

토요상설무대 프러포즈 ‘한여름밤의 꿈’

- 사천문화재단, 24일 9회차 공연, 특별한 ‘한여름밤의 꿈’ 열려

문종세 기자 | 입력 : 2019/08/20 [10:52]

[진주인터넷뉴스ㅣ 문종세 기자] 경남 사천문화재단에서 주관하는 2019토요상설무대 프러포즈 9회차 공연 ‘한여름밤의 꿈’이 오는 24일, 오후 7시 삼천포대교공원에서 펼쳐진다.

 

▲ 2019토요상설무대 프러포즈 ‘한여름밤의 꿈’ 포스터     © 사천시 제공


이번 공연은 ‘우수예술단체 찾아가는 문화 활동’ 사업에 선정돼 200회 이상의 공연 경험이 있는 극단 큰들의 창작 마당극 ‘효자전’으로 가족의 소중함과 효(孝)의 진정한 의미를 마당극 특유의 익살로 재미있게 풀어내며 삼천포대교공원에서 멋진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식전행사로 한국무용과 지역가수들의 공연이 펼쳐지며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 먹거리를 제공하는 ‘프러포즈 장터’와 시민이 함께하는 다양한 의미의 ‘시민 프러포즈’ 시간이 마련된다.

 

토요상설무대 프러포즈 공연과 시민 프러포즈 및 장터 부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사천문화재단 홈페이지나 문화사업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매년 무더위를 피해 삼천포대교공원을 찾는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특별하고 즐거운 무대를 선사하는 '토요상설무대 프러포즈'를 통해, 사천관광의 랜드 마크인 사천바다케이블카와 함께 해양관광도시 이미지 제고와 지역 경제 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