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국민체육센터, 수영장 휴관안내

- 시설 개보수를 위한 정기휴관...9월 12일부터 10월 14일까지

문종세 기자 | 기사입력 2019/08/13 [16:05]

거창국민체육센터, 수영장 휴관안내

- 시설 개보수를 위한 정기휴관...9월 12일부터 10월 14일까지

문종세 기자 | 입력 : 2019/08/13 [16:05]

[진주인터넷뉴스ㅣ 문종세 기자] 경남 거창국민체육센터 수영장은 오는 9월 12일부터 10월 14일까지 휴관한다.

 

▲ 국민체육센터 수영장     © 거창군 제공


수영장은 매년 상‧하반기 각 1회씩 정기휴관을 하고, 휴관기간동안 수영장 수질개선 작업, 환경정비, 시설 보수공사 등을 추진한다.

 

이번 휴관기간에는 수영장 내 스파탕 수리, 바닥 줄눈개선, 수질개선 작업, 남녀 탈의실 및 샤워실 보수공사, 공조덕트 청소 등을 실시할 계획이다.

 

지난 한해 20만 명이 넘는 인원이 국민체육센터 내 수영장, 탁구장, 볼링장을 이용했으며, 그 중 수영장은 15만 명이 이용할 정도로 군민들이 가장 사랑하는 시설로 자리매김 했다.

 

정현진 국민체육센터담당은 “수영시설에 대한 군민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수영강습 신규반 개설, 지속적인 시설 보수 및 환경개선 작업 등을 통해 군민과 함께하는 국민체육센터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휴관기간 수영장을 제외한 탁구장, 볼링장은 정상 운영되며, 추석연휴(9월12일부터 16일까지)기간에는 전 시설이 휴관 할 예정으로 이용에 착오가 없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휴관과 관련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거창국민체육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