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시민능력개발교육 단기과정 수강생 모집

- 기술, 취미분야 등 17개 과목 3개월간 운영

문종세 기자 | 기사입력 2019/08/12 [16:59]

진주시민능력개발교육 단기과정 수강생 모집

- 기술, 취미분야 등 17개 과목 3개월간 운영

문종세 기자 | 입력 : 2019/08/12 [16:59]

[진주인터넷뉴스ㅣ 문종세 기자] 경남 진주시 능력개발원은 오는 19일부터 26일까지 2019년 하반기 시민능력개발교육 단기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 능력개발원 전경     © 진주시 제공


이번 교육은 9월 23일에 개강해 시민의 취업・창업에 도움을 주기 위한 기술창업과정인 제과제빵기능사 등 11과목, 여가선용과 건강증진을 위한 취미건강과정인 부동산권리분석실무 등 6과목이며 총 17과목 348명의 수강생을 모집해 3개월간 운영 할 예정이다.

 

시에 따르면 교육과정 모집정원을 초과하는 신청으로 부득이하게 교육에 참여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다며 이번 과정에서는 많은 시민에게 교육 참여기회를 주기 위해 최근 1년간 동일한 과목을 수강하지 않은 신청자를 우선 추첨해 선발할 계획이다.

 

교육 수강을 희망하는 시민은 홍보안내문 또는 능력개발원 홈페이지 수강생모집 내용을 참고해 모집기간 내에 인터넷(능력개발원 홈페이지)으로 신청하거나 능력개발원 본관 또는 동부센터를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교육과목, 수강료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진주시 능력개발원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능력개발원 능력개발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