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농업기술원 노치원 수의학박사, 대한민국 칭찬大賞 수상

- 제2회 세계칭찬의 날 대한민국 공직부문 칭찬 대상자 선정

문종세 기자 | 기사입력 2019/07/11 [11:23]

경남농업기술원 노치원 수의학박사, 대한민국 칭찬大賞 수상

- 제2회 세계칭찬의 날 대한민국 공직부문 칭찬 대상자 선정

문종세 기자 | 입력 : 2019/07/11 [11:23]

[진주인터넷뉴스ㅣ 문종세 기자] 경상남도농업기술원(원장 이상대)에 근무하는 노치원 수의학박사가 지난 7월 6일 국회의원회관 제1소회의실에서 열린 제2회 세계칭찬의 날 대한민국 공직부문 칭찬 대상자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 노치원 수의학박사    


이번 행사는 칭찬운동세계화본부(대표총재 김영진, 전 장관)와 칭찬박사협회(회장 김기현)가 주관했으며 ‘칭찬박사가 대한민국 희망이다’라는 슬로건으로 평소 ‘미소로 인사하고 대화로 칭찬’을 실천해온 사람을 선정해 올바른 칭찬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

 

노치원 수의학 박사는 조직 내 소통활성화를 위한 칭찬문화 도정발전 제안과 함께 축산농가 등을 대상으로 칭찬 전문리더교육을 통해 시장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는 유능한 농업인 육성과 농장헌법 제작 보급 운동을 펼쳐오고 있다.

 

경남농업기술원 기술보급과 노치원 박사는 “칭찬은 자신을 기쁘게 하고 상대방을 행복하게 하는 공동승리를 안겨준다며 뜻깊은 상을 받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하고 “앞으로 칭찬운동을 통하여 도민을 위한 공동의 이익을 창출하는 사회적 가치 실현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