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 제5차 시민공감콘서트 '별빛 음악회' 개최

- 인순이, 임태경, 서울그랜드필하모니 초청해 다채로운 음악 선사

문종세 기자 | 기사입력 2019/07/10 [10:28]

LH, 제5차 시민공감콘서트 '별빛 음악회' 개최

- 인순이, 임태경, 서울그랜드필하모니 초청해 다채로운 음악 선사

문종세 기자 | 입력 : 2019/07/10 [10:28]

[진주인터넷뉴스ㅣ 문종세 기자] LH(사장 변창흠)는 지난 9일, 진주혁신도시 소재 본사 대강당에서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제5차 시민공감콘서트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 9일 LH 본사에서 개최된 제5차 시민공감콘서트 '별빛 음악회'에서 관객들이 공연을 즐기고 있다.     © 한국토지주택공사 제공


시민공감콘서트는 각 분야의 유명인사를 초청해 음악회, 토크콘서트 등을 진행함으로써 지역 주민의 문화 향유를 지원하는 LH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작년 7월부터 지금까지 총 4차례 개최돼 3500여 명이 관람하는 등 지역사회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제5차 시민공감콘서트는 가수 인순이와 뮤지컬 배우 임태경, 서울그랜드필하모닉오케스트라를 초청해 ‘별빛 음악회'라는 타이틀 아래 열린 음악회 형식으로 개최됐다.

 

이날 공연에서는 인순이와 임태경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서울그랜드필하모닉오케스트라의 아름다운 선율이 조화롭게 무대에 울려 퍼지며 객석을 채운 1000여명의 관객들에게 잊지못할 추억을 남겼다.

 

또한 대중가요와 팝페라, 클래식 공연까지 다채로운 구성을 선보여 관객들은 이번 공연이 종합 음악 선물세트와 같았다고 평가했다.

 

한편 LH는 시민공감콘서트 외에도 가정의 달 가족문화행사, 시민체육대회 등 다양한 연령층의 지역 주민들이 즐길 수 있는 문화체육 사회공헌프로그램을 적극 추진하고 있다.

 

LH 관계자는 “시민공감콘서트는 지역 주민들이 손꼽아 기다리는 문화행사로 자리매김하고 있어 이번 별빛음악회를 시작으로 앞으로는 분기별로 콘서트를 개최할 계획이다. 또한 LH는 경남 지역의 대표 기업으로서 지역 주민들과 교감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프로그램을 시행하겠다”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