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소방본부-NC 다이노스 사회공헌 업무 협약식 가져

- 재난현장, 심정지소생 유공 창원시민·소방공무원 야구관람

차연순 기자 | 기사입력 2019/07/05 [15:37]

창원소방본부-NC 다이노스 사회공헌 업무 협약식 가져

- 재난현장, 심정지소생 유공 창원시민·소방공무원 야구관람

차연순 기자 | 입력 : 2019/07/05 [15:37]

[진주인터넷뉴스ㅣ 차연순 기자] 경남 창원소방본부(본부장 권순호)와 NC 다이노스는 5일 오후 3시, 창원NC파크 마산구장에서 재난현장 및 심정지 환자 소생 유공 시민·소방관을 위한 사회공헌 업무 협약식(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 창원소방본부-NC 다이다스 사회공헌 업무협약식     © 창원시 제공


이날 협약식에는 권순호 창원소방본부장, 황순현 NC 다이노스 대표이사 등 관계자 6명이 참석했다.

 

NC 다이노스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재난현장 유공 창원시민과 하트세이버(심정지 환자 소생 유공 시민, 소방공무원)에게 1년간 야구관람을 지원 하고 소방공무원 및 가족에 대하여 야구관람 할인 지원을 받을 수 있게 됐다. 기념행사로 연 1회 하트세이버 리멤버데이를 진행해 소방관 시구·시타, 애국가 제창 등 제복 공무원으로서의 자긍심을 고취할 예정이다.

 

NC 다이노스는 2011년 프로야구 9번째 구단으로 창단했으며, 2016년 정규리그 2위를 차지하는 등 우수한 성적을 보이고 있다. 또한 LH-초록우산재단과 업무협약으로 경남지역 소외계층지원 등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권순호 창원소방본부장은 “소외계층 후원 등 따듯한 나눔 활동을 하고 있는 NC 다이노스와 함께 창원 시민들의 생명을 지키는 유공시민, 소방공무원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하게 되어 매우 뜻 깊게 생각하고 감사드린다.” 며 “이번 업무 협약식을 계기로 양 기관이 의기투합해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