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LH사장배 경남오픈 탁구대회 개최

문종세 기자 | 기사입력 2019/06/16 [14:41]

제2회 LH사장배 경남오픈 탁구대회 개최

문종세 기자 | 입력 : 2019/06/16 [14:41]

[진주인터넷뉴스ㅣ 문종세 기자] 제2회 LH사장배 경남오픈 탁구대회가 지난 15일부터 16일까지 이틀간 진주실내체육관에서 열렸다.

 

▲ LH사장배 경남오픈 탁구대회     © 진주시 제공


이번 대회는 한국토지주택공사(LH)가 주최하고 진주시탁구협회가 주관해 진주시, 진주시체육회, 경상남도탁구협회의 후원으로 치러졌으며 1000여명의 도내 거주자 및 기업종사자의 참가신청을 받아 개인전 남 1~7부, 여 1~6부(총 13부) 및 단체전 남 1~3부, 여 1~3부(총 6부) 등 남녀 개인전 및 단체전 경기가 펼쳐졌다.

 

특히 “LH 지역어울림사업”으로 지난해에 이어 두번째로 맞이한 이번 대회는 도내 생활체육 동호인들이 참여해 지역민 융화와 지역 스포츠 발전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이 날 참가비는 전액 도내 초‧중‧고등학교 탁구부 후원 및 진주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기부금으로 전달돼 사회공헌활동에 활용된다.

 

시 관계자는“시민들의 건강과 심신단련은 물론 지역민의 융화와 화합의 장을 마련해준 LH 및 탁구협회 관계자에 감사하다”며 “오늘 하루 선의의 경쟁을 통해 동호인 상호간에 친목을 도모하고, 일상에서 받은 스트레스를 날려 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