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 영상테마파크의 새 얼굴, ‘또보기’탄생!

- 영상테마파크 홍보용 캐릭터 개발

문종세 기자 | 기사입력 2019/06/10 [18:10]

합천 영상테마파크의 새 얼굴, ‘또보기’탄생!

- 영상테마파크 홍보용 캐릭터 개발

문종세 기자 | 입력 : 2019/06/10 [18:10]

[진주인터넷뉴스ㅣ 문종세 기자] 경남 합천 영상테마파크에 귀염둥이 캐릭터 ‘또보기’가 떴다.

 

▲ 또보기 캐릭터     © 합천군 제공


합천군(군수 문준희)은 10일, 합천군 대표 관광지인 합천영상테마파크의 홍보 활성화를 위한 캐릭터 ‘또보기’를 개발했다고 밝혔다.

 

군 관계자에 따르면, 한국 영상산업의 메카인 합천군에 어울리면서 영상테마파크를 본격 홍보하기 위해 합천영상테마파크 캐릭터를 개발하고, 지난 5월 군청과 제2청사 로비에서 군민과 공무원을 대상으로 ‘합천영상테마파크 캐릭터 네이밍선정 선호도 조사’를 실시한 결과 51%로 가장 높은 득표율을 보인 ‘또보기’로 결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에 개발된 캐릭터 ‘또보기’와 BI(brand identity)는 현재 상표 등록 등의 절차를 진행 중이며 영상테마파크 로고 및 캐릭터 상품 제작, 영상테마파크 홍보용 팸플릿 삽입과 안내 사인물 정비 등 합천영상테마파크 대표 이미지로 활용될 예정이다.

 

공기택 관광진흥과장은 “합천군의 대표적인 관광지인 합천영상테마파크를 대표할 캐릭터 개발을 통해 세대를 초월해 친숙한 관광지를 구축하고자 한다”며 “앞으로 ‘또보기’를 활용한 구체적인 홍보방안을 강구해 많은 관광객이 찾을 수 있는 영상테마파크를 조성할 것”이라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