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 북부동, 경로잔치 한마당 행사 개최

차연순 기자 | 기사입력 2019/06/09 [15:31]

김해시 북부동, 경로잔치 한마당 행사 개최

차연순 기자 | 입력 : 2019/06/09 [15:31]

[진주인터넷뉴스ㅣ 차연순 기자] 경남 김해시 북부동에서는 9일, 북부동 청년회(회장 김호관) 주관으로 구산동 김해체육관에서 어르신들 1500여명을 모시고 2019년 북부동 경로잔치 한마당 행사를 개최했다.

 

▲ 김해시 북부동, 경로잔치 한마당 행사     © 김해시 제공


이날 경로잔치 한마당 행사는 풍물놀이, 택견 공연을 시작으로 정성스럽게 준비한 소고기국밥, 떡, 과일 등 맛있는 점심식사를 함께 했으며, 노래 및 장기자랑 등 다채로운 축하공연을 선보여 참석하신 어르신들에게 큰 즐거움을 안겨드렸다.

 

행사에 참석한 한 어르신은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정성스레 경로잔치를 준비한 북부동 청년회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맛있는 음식과 흥겨운 공연으로 최고의 하루가 되었다”며 행복한 마음을 표시했다.

 

김호관 회장은 "올해도 어르신들을 모시고 경로잔치를 개최하게 되어 기쁘다. 이 자리에 오신 어르신들이 맛있게 드시며 즐거워 하시는 모습을 보니 보람을 느낀다”며, “어르신들의 크고 높으신 은혜에 감사드리며 늘 건강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김봉조 북부동장은 “오늘 행사를 준비한 북부동 청년회 김호관 회장을 비롯한 자생단체 회장과 회원들에게 감사드리며, 경로잔치를 통해 경로사상을 되새기고 세대간 소통하는 뜻깊은 자리가 자주 열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