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문화재단, 기획공연‘MYCF 신바람 시리즈’개최

- 중ㆍ장년층 겨냥한 성인가요 콘서트 시리즈

차연순 기자 | 기사입력 2019/04/15 [09:26]

밀양문화재단, 기획공연‘MYCF 신바람 시리즈’개최

- 중ㆍ장년층 겨냥한 성인가요 콘서트 시리즈

차연순 기자 | 입력 : 2019/04/15 [09:26]

[진주인터넷뉴스ㅣ 차연순 기자] 재단법인 밀양문화재단(이사장 박일호)이 기획공연으로 ‘MYCF(밀양문화재단) 신바람 시리즈’를 개최한다.

 

▲ 신바람 시리즈 포스터     © 밀양시 제공


신바람 시리즈는 중·장년층 관객 맞춤형 공연으로 성인가요 콘서트로 기획됐으며, 지역 예술인 활성화 사업으로 노래교실 강사들이 주축이 돼 총 4회로 진행된다.

 

오는 17일 오후 2시, MYCF(밀양문화재단) 신바람 시리즈Ⅰ을 시작으로 6월 19일, 8월 21일, 10월 21일 오후 2시에 밀양아리랑아트센터 소공연장에서 밀양시민들과 가요 한마당을 펼친다.

 

MYCF(밀양문화재단) 신바람 시리즈Ⅰ는 진달래, 선경, 서정아, 후니용이, 삼총사 등 인기 있는 성인가요 가수들이 출연해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밀양문화재단 관계자는 “올해는 다양한 고객 맞춤형 시리즈와 소공연장 활성화를 위한 기획공연을 추진 중이며 신바람 시리즈를 통해 중·장년층 관객의 공연문화를 활성화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이다” 라고 전했다. 

 

공연은 균일 1만원으로 8세 이상 관람 가능하며 밀양아리랑아트센터 유료회원은 1인 4매까지 20%할인 된다.

 

공연예매는 밀양문화재단 홈페이지과 전화 방문을 통해 가능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