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시시설관리공단, 어르신들 케이블카 무료탑승

- 더불어 함께 발전하는 지역사회 공헌활동 및 행복나눔 실천

문종세 기자 | 기사입력 2019/04/03 [13:39]

사천시시설관리공단, 어르신들 케이블카 무료탑승

- 더불어 함께 발전하는 지역사회 공헌활동 및 행복나눔 실천

문종세 기자 | 입력 : 2019/04/03 [13:39]

[진주인터넷뉴스ㅣ 문종세 기자] 경남 사천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태정)은 지난 3일 오전 10시, 남양양로원 어르신 11명과 어르신들의 안전을 위해 케이블카 직원 9명이 함께 사천바다케이블카 무료탑승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 어르신들 케이블카 무료탑승     © 사천시 제공


이번 사천바다케이블카 무료탑승은 사천시시설관리공단과 남양양로원의 협력으로, 사천시에 거주하는 어르신들의 여가 문화 기회를 확대하고자 진행된 것이다.

 

남양양로원 어르신들은 대방정류장에서 탑승을 한 후 유채꽃이 펼쳐진 초양정류장을 거쳐 케이블카 직원들 부축을 받으며 각산정류장까지 올라가 삼천포 바다의 풍경을 감상했다.

 

케이블카를 탑승한 어르신들은 “무서울 줄 알았는데 막상 타보니 케이블카가 덜컹거리지 않아 괜찮다”며 “이렇게 높은 곳에서 삼천포 바다를 바라보니 가슴이 뻥 뚫리는 것처럼 시원해진다” 등 다양한 반응들이 있었다.

 

박태정 사천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이번에 실시된 소외계층 케이블카 무료 탑승뿐만 아니라 농번기 농촌일손 돕기,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 깨끗한 사천시 만들기 동참 등 많은 공헌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우리 사천바다케이블카가 이웃사랑 실천 및 지역사회 공헌활동을 통해 지역민과 함께 상생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3월에는 사천시시설관리공단 직원 30여 명이 남양양로원을 방문해 목욕봉사, 세탁봉사, 청소, 말벗 등 어르신들과 함께 보내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