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블루시티투어 버스 이용객 선호 반영한 코스로 운행

- 유호전망대, 매미성 코스 신설

차연순 기자 | 기사입력 2019/01/10 [18:09]

거제블루시티투어 버스 이용객 선호 반영한 코스로 운행

- 유호전망대, 매미성 코스 신설

차연순 기자 | 입력 : 2019/01/10 [18:09]

[진주인터넷뉴스ㅣ 차연순 기자] 경남 거제시(시장 변광용)는 거제블루시티투어 운영 코스를 정비해 2019년 새해 손님맞이를 시작했다.

 

▲ 거제블루시티투어 버스     © 거제시 제공


새롭게 정비한 3코스(수요일)는 지난 한 해 동안 거제블루시티투어 이용객들의 선호도를 반영해 거가대교의 위용을 볼 수 있는 ‘유호전망대’와최근 SNS, TV방송에서 이국적인 해안성벽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매미성’을 추가해 관광객들이 더 좋아하는 ‘유호전망대→칠천량해전공원→매미성→외도, 해금강’코스로 변경해 수·금요일에 운행한다.

 

또한 운영시간도 기존 오전 8시 30분~오후 5시 30분에서 오전 8시~ 오후 5시 30분으로 30분 앞당겨 운행하고 한화리조트 가족단위 관광객들이 거제블루시티투어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승하차장에 ‘한화리조트’를 추가해 더 알찬 시티투어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거제블루시티투어 이용을 위해서는 사전 예약이 필수다. 전화 또는 홈페이지로 예약하고 매주 화~일요일까지 1일 1회 운영하며 월요일은 휴무다.

 

옥치덕 관광마케팅과장은 “한화리조트 개장과 함께 더 많은 관광객들이시티투어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선호 관광지를 반영해서 거제블루시티투어 코스를 정비했다. 시티투어를 이용하는 시민과 관광객들의 만족도가 더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며 많은 이용을 바란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