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시, ‘신년음악회’로 희망찬 새해의 문 연다

- 17일 오후 7시 30분, 사천시문화예술회관

문종세 기자 | 기사입력 2019/01/07 [10:37]

사천시, ‘신년음악회’로 희망찬 새해의 문 연다

- 17일 오후 7시 30분, 사천시문화예술회관

문종세 기자 | 입력 : 2019/01/07 [10:37]

[진주인터넷뉴스ㅣ 문종세 기자] 경남 사천시문화예술회관에서는 오는 17일 올해 31주년을 맞이하는 서울팝스오케스트라(지휘 하성호)가 사천시민과 함께 아름답고 감동적인 무대로 2019년 희망찬 새해의 문을 연다.

 

▲ 신년음악회 포스터     © 사천시 제공


현재 가장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재즈가수 Samia Mount와 국내 최고 소프라노 서운정, 김샤론, 테너 이규철, 바리톤 오유석이 함께하는 이번 음악회에서는 TV 및 영화 등을 통해 귀에 익은 친숙한 명곡들을 수준 높은 연주로 감상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가 될 것이다.

 

지휘자 하성호가 작·편곡한 ‘대한민국 판타지아’를 포함해, 유명한 곡들을 편곡하여 서울팝스만의 연주를 볼 수 있는 ‘Hooled on Classic’, ‘감아이’, ‘Noctune Pops’, ‘빗속의 차이쥬드‘, ’아름다운 강산‘을 연주한다.

 

사천시 명승지의 노래인 ’선진성 벚꽃길‘ 과 ’와룡산‘을 연주하며, ’All That Jazz’, Let It Go’, ’Operetta 'Giuditta' 中 Meine Lippen, sie kussen so heiss’, ’Opera "Turandot" 中 'Nessun Dorma’, ’신아리랑’, ’뱃노래’ 등의 노래로 성악가들의 풍부한 음성으로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이번 공연티켓은 사천시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에서 인터넷 및 방문예매가 가능한데 7일부터, 전화예매(인터넷예매잔여분)는 8일부터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사천시문화예술회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