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박성도 진주시의회 의장

문종세 기자 | 기사입력 2019/01/02 [11:58]

[신년사] 박성도 진주시의회 의장

문종세 기자 | 입력 : 2019/01/02 [11:58]

존경하는 36만 진주시민 여러분! 희망찬 2019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 박성도 진주시의회 의장     © 진주시 제공


먼저 금년 한 해 시민 여러분의 각 가정에 늘 행복이 가득하시고 행운이 함께 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아울러, 지난 한 해 동안 진주시의회를 관심 있게 지켜봐주시고 성원해 주신데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항상 시민 여러분과 함께 호흡하는 시의회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지난 한 해를 돌이켜 보면 제7대 진주시의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새로운 제8대 진주시의회를 개원해, 민선7기 진주시 집행부와의 협치를 통해 지역민의 대변자로서 지역현안을 해결하고 시민 여러분께 다가가기 위해 최선을 다해 의정활동에 전념한 한 해였다고 생각합니다.

 

각 상임위원회를 중심으로 충실한 자료검토와 논의를 통해 의정활동을 활발히 전개했으며, 행정사무감사를 통해 시정이 올바른 방향으로 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왔습니다.

 

이러한 성과는 시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 속에 이루어진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아무쪼록, 2019년 새해에도 시민 여러분의 변함없는 성원 속에서 의정활동을 수행 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격려를 당부 드리며, 기해년(己亥年) 한해 뜻하시는 일 모두 성취하시고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