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경제IT
유통
BAT, 연말 한정판 ‘글로 레드’ 출시
문종세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11/23 [13:5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진주인터넷뉴스ㅣ 문종세 기자]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이하 BAT 코리아, 대표 매튜 쥬에리)가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혁신적인 히팅 디바이스 ‘글로(glo™)’의 한정판 ‘글로 레드(glo™ Red)’를 출시한다.

 

▲ ‘글로(glo™)’의 한정판 ‘글로 레드(glo™ Red)’     © BAT코리아 제공


‘글로 레드’는 지난 7월 30일 전 세계에서 한국 시장에 최초로 출시된 글로 시리즈 2(glo™ series 2)의 모든 업그레이드 요소들이 적용되어 있는 한정판 제품이다.

 

한 손에 쏙 들어가는 디자인으로 뛰어난 그립감을 자랑하며, 궐련형 전자담배 중 유일하게 스틱을 360도 감싸 내부까지 균일하게 가열하는 가열 기술을 적용해 일반 연소방식의 담배와 비교해 냄새는 최소화하고 담배의 풍미는 극대화했다.

 

강렬한 매력을 뿜는 ‘글로 레드’는 선명한 붉은 색상이 포인트다.

 

글로 시리즈 2의 시그니처 룩인 빛나는 광택의 상단과 매트한 하단의 듀얼톤에 붉은 색상 특유의 고급스러움을 담아 특별한 연말의 분위기를 자아낸다.

 

‘글로 레드’의 권장 소비자 가격은 9만원, 쿠폰 적용가는 6만원이다. 지난 12일 글로 홈페이지에서 사전 판매를 시작했으며, 오늘부터 글로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글로 레드’를 만나볼 수 있다. 이어 30일부터 세븐일레븐, CU, GS25 등 전국 편의점으로 판매망을 확대한다.

이번 ‘글로 레드’ 출시에 대해 알퍼 유스(Alper Yuce) BAT 코리아 마케팅 전무는 “연말에 어울리는 ‘글로 레드’는 한정판답게 소장 가치 높은 고급스러운 색감으로 제작됐으며, 글로 시리즈 2의 모든 특장점도 함께 담고 있다”며, “강렬하고 세련된 레드 색상이 돋보이는 한정판 ‘글로 레드’는 연말 연시 화려한 분위기와 어우러지는 최고의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BAT 코리아는 ‘글로 시리즈 2’ 출시에 맞춰 글로 전용 ‘던힐 네오스틱’의 업그레이드 제품인 ‘네오’ 브랜드를 출시한 바 있다. 프리미엄 블렌딩을 통해 풍부한 맛을 자랑하는 ‘네오’는 지난 5일에 출시한 네오 트로피컬 쿨+와 네오 루비 쿨+를 포함한 총 8가지 맛을 선사하며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의 폭을 제공하고 있다

ⓒ 진주인터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KAI, 에어버스 '2018년 최우수 부품공급사’선정 / 문종세 기자
자연과 산업의 조화, 성산구 성주동 / 정종재 기자
경남도, 동남권 의생명특화단지 추진 / 정종재 기자
[인사] 한국항공우주산업(주) / 문종세 기자
산청 우수 농산물 베트남 시장 ‘노크’ / 문종세 기자